뉴스룸

보도자료

CJ프레시웨이, ‘식봄’서 레시피 추천 기획전 열어

2023.09.05

 신메뉴 고민 타파!” CJ프레시웨이

식봄서 레시피 추천 기획전 열어

 

 

- 11일까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서 튀김 신메뉴 제안 및 식재료 기획전 진행

- 외식 사업자 메뉴 고민 해결 위해 CJ프레시웨이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

- 메뉴에 필요한 식재료 한 번에 구매 가능다음날 배송 도착 서비스까지

 

 

 

CJ프레시웨이가 오11일까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서 신메뉴 레시피 재료 추천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의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메뉴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외식 사업자는 기획전을 통해 CJ프레시웨이가 추천하는 메뉴의 레시피와 조리에 필요한 식재료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맛과 조리 편의성을 고려해 CJ프레시웨이 외식 전문 셰프진이 직접 개발했다.

 

첫 기획전의 메인 메뉴는 비전문가도 빠르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튀김이다. ‘튀김은 레시피가 복잡하지 않아 따라 하기 쉬운 요리에 속한다. CJ프레시웨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세계 튀김 요리를 콘셉트로 정하고, 태국, 영국, 미국 대표 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메뉴 3가지를 선보였다.

 

메뉴는 태국식 닭튀김과 옥수수 샐러드인 옥수수 솜땀 카이텃’, 영국 대표 요리인 피쉬 앤드 칩스를 재해석해 생선 대신 오징어튀김을 활용한 스퀴드 앤드 칩스’, 미국에서 즐겨 먹는 버팔로 윙봉에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입힌 볼케이노 버팔로 윙봉이다. 복잡한 재료 준비 필요없이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인 ‘이츠웰 옛날통닭’, ‘바삭통살 오징어튀김’, ‘버팔로 윙봉 믹스’ 등을 활용해 퀄리티 높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기획전에서 3가지 메뉴에 필요한 식재료 약 20종을 비롯해, 사이드 메뉴로 제격인 팝콘치킨, 감자고로케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은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직배송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은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식봄과 함께 외식 사업자가 선호하는 메뉴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향후 레시피 기획전 진행 시 반영할 예정이다. 식봄은 푸드테크 기업 마켓보로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CJ프레시웨이를 포함한 전국 유수의 유통사들이 입점해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신메뉴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레시피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 “20여 년간 외식 식자재를 유통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마켓보로와 전략적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마켓보로는 B2B 식자재 유통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마켓봄과 식자재 오픈마켓 플랫폼인식봄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규모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마켓보로와 식자재 유통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 

사이트맵